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8월 3주차 스티커 시즌이 돌아왔다! 하나씩 종류별로 싹 쓸어 왔다!! 신이난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데코 스티커를 가져왔습니다. 그것도 엄청 다양하게 말이죠.. 이걸 가져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 이유는 첫 번째로는 앞서 소개드릴 상품들이 이미 충분히 많았다는 점과.. 스티커를 종류별로 다 모아서 저번처럼 따로 올리고 싶지 않고 한 번에 쫙- 올리고 싶었거든요.. 특히나 이 mbti스티커는 제 실제 mbti와는 다르게 그냥 캐릭터가 귀여워서 종류별로 다 모으고 싶었어요. 영어는 알파벳 쓰듯이 쓰면 되고 내가 아니고 이 캐릭터가 이런 말을 하는 것처럼 붙여서 꾸밀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잘 섞어서 쓰고 있고 말이죠. 

 


일단 첫 번째... 커튼 한판으로 꾸미는 다꾸입니다. 사실 제가 커튼 이런 거를 엄청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런 왕 큰 커튼으로 다꾸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던 터라서 그림 연습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게 딱 나와 줬더라고요.. 최고야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까지~~ 2개 다 사지 않을 수 없다...

 

 


그리고 두 번째 mbti 시리즈가 쭉 나왔습니다. 일단 E/I 저는 E가 굉장히 높은 외향형 사람이지만.. I 캐릭터 햄스터 진짜 너무 귀여워요. 아니 나도 하고 싶다.. 나도... 나도 I일 때가 있... 나..? 하면서 구매했습니다. 귀여운 건 못 참지..

 


세 번째, T/F 저는 사회화된 T로서.. F공감하는 척 잘 할 수 있다구요.. T가 100%인 사람이어도 사회화되면 된다니까(?) 아무튼 그래서 귀여운 F도 샀어요. 토끼가 너무 귀여워서... 안 살 수가 없었는데, 동의해 주실 수 있죠...? 말풍선을 보면 당연히 T가 더 공감이 잘 되지만 F는 귀여워서... 삿어요..

 


네 번째, J/P 둘다 너무 귀엽더라고요. 저는 계획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P가 강아지잖아요.. 실제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이건 안 살 수 없다.. (모든 구매를 합리화 중)

 

 


다섯 번째는 날씨입니다. 안 그래도 비가 엄청 쏟아졌었잖아요. 그래서 그 사이 날짜 스티커 알차게 써먹었습니다. 정말 비 오는 날 출퇴근은 힘들어....

 


마지막 여섯 번째입니다. 저 이거 진짜 한 3장씩은 쟁인 것 같거든요? 진짜 너무너무 귀엽고.. 캐릭터가 이게 진짜 다이소? 싶었습니다. 이전에 제가 소개드렸던 입체 팝업카드 기억 하시나요? 그거에 있는 캐릭터가 스티커로 나오면 참 좋겠다 싶었는데... 팝업 카드로만 쓰기에는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이렇게 딱 나와줘서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마음에 드는 김에 3장씩.. 다 다른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진짜 재고가 찾기 힘들더라고요. 왜 이렇게 잘 필리고 매장마다 한 두 개씩만 있는지.. 어쨌든 구했으니 되었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스티커 시즌 한판으로 하는 다꾸스티커 커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한 장으로 완성하는 다꾸 스티커(4매입) 1045757 1000
성격 유형 스티커(4매입)(E/I) 1045761 1000
성격 유형 스티커(4매입)(F/T) 1045767 1000
성격 유형 스티커(4매입)(P/J) 1045771 1000
잔펄 날씨 스티커(4매입) 1045772 1000
반짝 요정 스티커(4매입) 1045773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