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스티커 시즌 그 세 번째, MBTI T? F? 당신의 픽은?? (1045767)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mbti 시리즈 중 T/F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100% T인 사람이지만 말이죠.. 다양한 일들을 해보면서... 사회화된 T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공감되지 않지만 공감되는 척.... 그런 거 말이죠... 그리고 스스로도 약간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매정한 편이 있는 편인 것 같아서 F를 보고 배웠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더 정감 가는 스티커인데.. 아니 그.. 원래 남에 떡이 더 커 보인다고 곰탱이도 귀여운데 토끼도 너무너무 귀여운데... 어.... 이게 맞을까요..? ㅋㅋㅋ 아무튼 귀여우면서도 똑소리 날 것 같은 절때 만만하지 않을 것 같은 우리의 곰돌이, 마시멜로우 같이 생긴 핑크와 화이트가 돋보이는 토끼까지..!! 진짜 너무 귀엽더라고요. 제가 원래 토끼를 그렇게 막 좋아하거나 하지는 않는데... 어... 왜지........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전에 나왔던 복토끼도 귀여웠는데, 그것보다도 더 귀엽게 느껴져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첫 번째로 T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픔을 나누면 슬픔이 두 배가 된다"라는 말... 아니 진짜로.. 나누면 진짜 슬픈 사람이 둘 아니냐며... 아무튼 그거랑 선 이해 후 공감 이거랑 설명해주고 싶다.. 일단 되는걸 하자.. 생각하고 말했나요? 다 울었니? 울지 말고 일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문 대장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하나하나가 너무 공감돼서 이건 정말 글귀에 먼저 꽂혀서 산 스티커입니다. 이상하게 이 T랑 J는 글귀에 먼저 눈이 가더라고요. 캐릭터도 당연히 귀엽지만, 너무 귀엽고 공감되는 글귀들과 어우러지는 글꼴까지 완벽해서 더 시선이 갔던 것 같습니다. 실제 제 글씨가 저랬으면 좋겠네요.. 

 


두 번째로 토끼 F입니다. 다른 것 보다도 귀여운 캐릭터들에 숨겨진 귀여운 글귀들.... 다른 것 보다 우울해서 마카롱 샀어 이건 저도 공감 되던데요? 아니 진짜 우울하거나 뭔 일 있으면 뭔가 자연스럽게 달달한 마카롱이나 케이크 하나 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리고 공감해죠 이건 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뭔가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더라고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MBTI시리즈의 마지막 J와 P를 가져올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N/S가 나오지는 않은 것 같지만 언젠가는 나오겠죠....? 한 번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또 되게 재미와 재치가 넘치면서도 센스있게 충분히 나올 수 있을 만한 소재들이라고 생각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뭔가 N/S 친구들이 진짜 극명하면 차이가 가장 심하다고 느끼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T/F보다 더 극명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성격 유형 스티커(4매입)(F/T) 1045767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