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셀프제본 루즈링 30공이 다양한 색으로 나왔다고? (104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새로 나온 루즈링 30공을 가져왔습니다. 무려 4개가 들어있는데 색이 전부 달라요! 저는 개인적으로 루즈링 즉, 직접 제작할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다양한 색상이 기본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다이소에 나온 색상 4가지 모두 버릴 것 이 하나 없을 뿐만 아니라 4개에 1000원이라는 굉장히 획기적인 가격과 구성..... 이건 사지 않을 수가 없죠? 솔직히 무수히 많이 쟁일까 하다가 쓰고 쟁여도 될 것이라는 생각.. 그리고 계속 나올 것 같지 않나요? 뭔가 스테디 하게 나올 것 같아서 그냥 일단 하나만 쟁였습니다. 

일단 루즈링은 셀프 제본으로 상당히 유명하잖아요? 저 역시도 루주링 한 번 써볼까 해봐서 썼다가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 되어 버려서 루즈링 자체도 정말 깔별로 쟁이고 잘 쓰고, 나눠주기도 하고, 잃어버리기도 하고(?) 그러는데요. 정말 휘뚜루마뚜루 쓰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색상은 핑크/민트/화이트/블랙 이렇게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시다싶이 잘라서 쓸 수도 있거든요~ 30공 다 쓰기는 상당히 큰 편이기도 하고, 저는 다른 것보다는 소소한 필기용으로 가장 잘 쓰는 편이라서 보통은 6 공부터 12공까지를 잘 쓰는 편입니다. 

 

 

아무튼 이거 자르는 건 가위로 잘 잘리더라고요, 이것저것 모든 가위를 다 써봤는데, 제가 다이소 가위 중 가장 애정하는 커브형 가위가 가장 잘 잘리는 것 같기는 했지만, 아무튼 다른 아이들도 잘 잘리니까 걱정하실 것 하나 없고, 깔끔하게 잘 잘리니까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약간 딱딱 말캉한 재질이라서 괜찮더라고요. 굉장히 스무스하게  잘리는데, 굉장히 기분이 좋게 깔끔하게 잘리는! 혹시 자르고 나서 루즈링에 따라서 약간 사포로 갈아야 되는 경우가 있기도 했거든요? 이건 그런 건 없었습니다. 수첩 하나 만들어 봤는데 이쁘죠?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오늘 나온 이 루즈링을 사기 위해 필요한 펀치가 있지 않나요? 바로 그것도.. 정말 타오바오에 장바구니 담아두고 이 6공 펀치를 살까 아니면 다이소에 나올까 고민하던 중에 나온 걸 봤어요... 와.. 샀으면 오열했을 뻔... 타오바오가 아무리 싸도 일단 한 번 사고 수리 같은 건 곤란하니까 추가 구매가 쉬워야 되는데 그게 안될까 봐 고민했는데, 정말 다이소에서 나왔더라고요! 이건 못 참지! 컬러는 제가 본 건 2가지였는데, 핑크로 샀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저 핑크 좋아하는 거 아니에요! 화이트보다는 핑크 파라서 그러는 것...... (이래놓고 문구류에 핑크가 없는 편은 또 아닌..... 그냥 문구류는 다양하게 다 쟁이는 편이라서... 아무튼 한 번 내일도 가져와보도록 할께요, 저 정말 미니수첩 만드는 데 너무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셀프제본루즈링(30공/4개입)1000 1042041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