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11월 4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끝나지 않은 볼빵빵부터 다양한 메모지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아직 끝나지 않은 볼이 빵빵한 친구들 구매 템들과 각종 신상 메모지 그리고 편지지에 두뇌팡팡 도서까지!! 힐링과 취향이 한가득 담겨 있는 금주 구매 일지 바로 살펴보시죠~ 

 

 

첫 번째입니다. 이거 말고 식단표? 까지 3종류가 나온 것 같았는데, 저는 이거 두 가지를 가장 잘 쓸 것 같아서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너무 이쁘고, 어떤 다꾸를 하더라도 진짜 유용할 것 같더라고요! 이건 참을 수 없다.. 싶어서 두 가지 모두 구매해봤습니다. 그리고 다꾸뿐만 아니라 어디에 쓰더라도 진짜 예쁠 것 같고, 적을만한 요소도 많아서 실질적을 제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겟..! 마음에 들기도 하고, 이쁘기도 이쁘고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두 번째로 편지지 세트입니다. 두 종류의 고양이과 마치 낮과 밤의 조화처럼 완전히 다른 색감으로다가 구성됭 있는 단돈 500원짜리 편지지입니다. 진짜 귀엽지 않나요? 완전 말랑 조랭이떡 찹쌀떡 같은 아기 고양이의 모양에 이건 다꾸 무조건 해야지! 싶기도 했고, 참을 수 없었습니다. 바로 도전! 

 

 

세 번째는 두뇌팡팡입니다. 2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정말 아무 생각없이 할만한 퍼즐 게임 찾았거든요. 예전에 저 완전 중학생이었을 때...? 정확히 기억이 안 나지만 아무튼 예전에 다이소에서 스도쿠/사자성어/고사성어 등등 다양한 미니 책들이 나왔었거든요. 그때 그거 하나씩 사서 보는 게 그렇게 재미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 책 매대가 사라졌더군요.. 다이소 맞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기억이 안 나네요.. 아무튼 그게 떠오르는 책이 있길래 하나 바로 겟챠! 

 

 

이제부터는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입니다. 이건 못참지.. 하는 게 점점 늘어서 결국에는 또 샀다는 말씀.. 진짜 마음에 들어요! 

일단 네번째 상품은 바로 조각 스티커인데요. 종류는 2가지로 완전 다른 디자인이라 사실 컵케이크만 샀다가 저 쿠키 같은 노르스름한 빵 모양을 참을 수 없어서 이 친구도 바로 함께 데려왔답니다. 

 

 

다섯 번째는 볼펜입니다. 볼펜은 솔직히 이미 집에 많아서 살지말지 엄청 고민했는데 일단 블랙이기도 하고.. 가장 많이 쓰는 색이니까.. 괜찮지 않을까.. 했죠.. 사실 저는 노랑- 검정 / 분홍 - 빨강 / 하늘 - 파랑이기를 조금이나마 바랬던 것이 없지 않아 있는데, 아무튼 그래도 블랙이라도..! 볼펜이 이쁘니까 충분한 것 같습니다. 완전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마지막 여섯 번째는 솔직히 스티커 너무 많다.. 싶어서 자제하려고 했는데 아니 너무 귀여워요.. 이걸 어떻게 참지...? 랫서팬더가 저보고 사라고 손짓했다니까요? 아니 진짜로다가... 아무튼 그래서 바로 겟.. 심지어 매장에서 앞에 것들 사서 나오다가 차 타기 직전에 다시 뒤돌아서 이거 추가로 사고 나왔을 정도로 ㅋㅋ... 고민하다 사긴 샀는데, 저 네모난 모양의 조각 스티커 그리고 그 외 작은 스티커들이 너무너무 매력적이어서 이건 참을 수 없었어요.. 제가 만족하니 그걸로 된 것 같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메모지를 시작으로 이번 한 주의 상품들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기록점착메모(여행/70매입) 1044816 1000
기록점착메모(쇼핑/70매입) 1044819 1000
밀로 미니고양이 편지세트 1046742 500
두뇌팡팡_그림찾기(64매입) 1047084 2000
볼이빵빵한친구들_조각스티커(베이커리)(60매입)(1000) 1046475 1000
볼이빵빵한친구들_조각스티커(오븐)(60매입)(1000) 1046476 1000
볼이빵빵한친구들_캐릭터 볼펜 세트(3P) 1048106 2000
볼이빵빵한친구들_스티커 파일 세트(1000) 1046487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