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쥬얼리 케이스가 나왔다고? 찾았다! 나의 소중한 뱃지 보관박스! (1046098)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원하는 곳에 꽂을 수 있는 쥬얼리 케이스라는 이름에 자그마한 상자를 하나 사 왔습니다. 제가 요즘 뱃지에 또 빠져버려서.. 이거 저거 사고 있는데, 너무 귀여운 아이들이 많은거에요.. 그중에서도 가장 아끼는 아이템들을 모아 모아 보관할 박스가 필요했는데, 다이소에 파는 박스들이 다 너무 크거나 아니면 높이가 너무 높거나 해서 애매.. 하더라고요. 딱 제가 원하는 것이 없어서 찾다가 새로 나온 아이인 쥬얼리 케이스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쓰려던 용도는 쥬얼리 케이스는 아니기는 하지만 귀중품..? 아끼는 건 맞으니까 귀중품 케이스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상자를 열면 포장할 수 있는 끈과 함께 스폰지? 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검정색이라 훨씬 고급진 느낌을 가져다줍니다. 실제로 용도는 선물 용도인 만큼 제가 원하는 만큼 표시를 해서 꽂아서 선물 포장해서 주면 진짜 너무 고급져 보이겠더라고 요..! 다음에 이런 자그마한 선물할 일 있으면 그 용도로도 사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제 기억에 지금 제가 산 건 검은 박스에 노랑 리본 세트였고, 이거 말고 하얀 박스에 핑크 리본인가..? 하는 종류로 총 2종류가 있더라고요. 저야 뭐 워낙 검정색을 좋아하기도 하고, 애초에 보관 용도로 사서 더러워지는 것 보다야 애초에 검정색인 것이 훨씬 좋겠다 생각이 들기도 했었기 때문에 마음에 듭니다 선물할 때는 화사한 느낌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생각보다 이 검정 스폰지 때문에 깊이가 있는데 사진 상으로는 깊이가 너무 없는 것처럼 찍힌 거니까 이 사진보다는 스펀지만큼 2배가량 깊이가 있는 상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딱 원했던 사이즈이기도 하고요... 진짜로 마음에 쏙...! 

 

 

뱃지 사진 찍은 줄 알았는데 키링을 넣고 찍었더라고요..? 산리오 뱃지 뽑았었는데 그거 3개가 꽉 차게 들어가고, 지금 이건 메이플 스토리 키링인데 넉넉하게는 2개가 들어가더라고요. 아무튼 제가 생각하는 모양의 상자라서 그만큼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진짜 필요한 게 있으면 일단 다이소부터 찾아보고 구매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진짜 다 있음.... 역시 다이소...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4포트만 쓰다가 부족했던 사람에게 한 줄기의 빛과 같았던.. 7 포트 허브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유용하고 만족도 최상이어서 그만큼 마음에 들었다...! 깔끔한 검정색으로 많은 전선들을 한 번에 깔끔하게 정리해주기도 했던 만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진짜 한 손에 쏙 들어오면서 깔끔함이 확...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는 정말 검정 처돌이가 맞나 봅니다..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악세사리 선물 케이스(1000) 1046098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