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딸기와 곰돌이 달콤한 테마 스티커 (1051878)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딸기와 곰돌이 테마로 그린 3D 스티커를 가지고 왔습니다. 3D 스티커도 은근히 많이 보이는 게 유행인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제 취향인 듯 아닌 듯 애매 한 나머지 저는 잘 구매하지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다이소에 신상으로 나온 스티커 중 3D 스티커가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곰돌이와 딸기가 잘 어우러져서 전반적으로 마시멜로의 말랑말랑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잘 살리면서 통일된 주제로 그 귀여움을 배로 더하였습니다. 

은은한 색감이라 생각보다 눈에 잘 띄지 않으면 어쩌나 했는데, 이것도 이거 나름대로의 감성이 있더라고요. 저는 사실 파스텔 스티커보다는 주로 원색 스티커를 사용하는 사람이라서 이건 또 완전히 색다른 느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하나씩 제대로 살펴보도록 할까요? 딸기와 어울리는 빨강 체크가 섞여 있어서 더욱 자연스럽게 데코가 되어 있습니다. 케이크 역시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한가득! 그리고 저 표정에도 '_' 이런 표정이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귀여운 것 같아요. 이렇게 물건에? 음식에! 표정이 들어 있는 시리즈 스티커들도 엄청 비싸게 판매하는 거 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호불호가 갈려서 구매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하나씩 껴 있는 거는 또 괜히 희소성이 있는 것 같아 귀엽더라고요. 곰돌이들은 총 두 종류로 하얀 곰과 갈색곰이 있습니다. 말랑말랑한 곰돌이 와기들의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크기도 크고 작은 것들이 섞여 있는 갈색곰과 작기만 한 하얀 곰이 콜라보가 되어 있다 보니 딱 조화롭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이 스티커로 다꾸를 하고 나면 빈 부분 듬성듬성하게 딸기로 채워주고 싶을 것 아니에요!! 근데 여기에 딱 채울만한 아이들이 한 가득 들어 있습니다. 딸기 씨도 콕콕 박혀 있고, 딸기 크기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지그재그로 붙이면 엄청 예쁠 것 같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이 스티커를 쓰기 위해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하나 사먹어야 겠어요.... 원래 저는 스초생 아니면 아이스박스를 투썸에서 사 먹는데, 자꾸 저거 보니까 하얀 생크림으로 되어 있는 딸기 케이크가 땡기네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다이소 MBTI 스티커 중 S/N이 출시하여서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MBTI 검사하면 N이 많이 나오기는 하지만서도 T가 강해서 그런지 S 적인 면모도..? 나름 이해가 잘 되는 편이거든요. 아무튼 그래서 이 두 스티커 모두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 캐릭터도 무려 여우와 판다.. 둘 다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캐릭터라서 진짜 이건 무조건 사재기해야 해!라는 마음으로 사재 꼈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귀엽거든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3D 딸기 곰돌이 스티커(4매입) 1051878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