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MBTI S/N으로 이루어진 여우와 판다 스티커 (1051879)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MBTI 시리즈 중 E/NT/FP/J는 다 나와놓고 유일하게 나오지 않았었던.. 그리고 언제 나올지 한참을 기다렸던.. 혹시.. 안.. 나오나..? 했었던 S/N이 드디어 나와 가져왔습니다. 저는 파워 N이긴 하지만서도 T적인 면모 역시 강해서 S들도 상당히 공감하거든요. 그리고 다른 걸 다 떠나서 두 캐릭터 모두 너무너무 귀여워서 포기할 수가 없었습니다.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우선 S 캐릭터 여우부터 볼까요? 귀엽고 동글동글한 여우가 한 가득 들어 있습니다. 글씨보다 캐릭터 위주라서 여기저기 다꾸로 활용하기 참 좋을 것 같더라고요. 다른 것 보다도 여우 귀가 뾰족한 것이 아니라 동글동글하게 마무리되어 있는 것 그리고 정 가운데 판다도 슬그머니 껴 있는 게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여기서 가장 메인은 아마도 달 위에 올라가 있는 여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글은 다른 것 보다 굳이? 이거랑 그럴 수 있지.. 이게 가장 공감이 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제가 일단 입에 달고 사는게 오히려 좋아 이거랑 그럴 수 있지.. 이거거든요.. 약간 사회생활을 저도 나름... N년차 하다 보니까 이렇게 사는 게 어찌나 마음 편하던지요.. 아무튼 공감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팬더입니다. 다른 것 보다도 중앙에 떡하니 있는 다마고치와 같은 게임기 모양의 팬더가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그것 외에도 끝내주는 상상력을 펼치고 있는 것 같은 다양한 팬더들이 한가득이죠? 사실 여우도 볼빨갛게 올라와 있는데, 여우는 주황색이고 팬더는 하얀색이다 보니 팬더가 볼이 빨간 것이 눈에 확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팬더 시리즈에서 마음에 들었던 것은 생각이 많은 편 이거 랄까요..? 뭔가 저는 상상을 해야지 하고 다짐을 한다기보다는 일상적으로 수시로 뭔가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적고 상상하는 거라서 주제를 딱 정하고 상상한다기보다는 생각이 나면 하는..? 그런 형태의 상상이 많은 타입인 것 같아서 행복 회로 풀가동..? 이거는 약간 공감이 되지는 않더라고요. 뭐랄까.. 계획이 실패할 떄를 대비하여 여러 계획을 세우고, 성공을 한다면 어느 것이 성공 가능성이 높을지를 따져보고 이러는 사람이라 무조건 행복 회로 풀가동? 긍정적으로 오히려 좋아! 이렇게 생각하는 부분과는 또 다르다고 생각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공감은 되지 않았습니다 ㅋㅋ 그래도 항상 열정적인 사람인만큼 항상 폭주 중! 이건 약간 공감이 된달까요..? 상상이 아니더라도 열정으로 폭주할 수도 있잖아요 ㅎㅎ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101마리 달마시안으로 이루어진 스티커와 파일 세트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스티커와 도안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달마시안의 귀여움을 더욱 높혀주는 것 같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성격 유형 스티커(4매입)(S/N) 1051879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