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6월 1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폴꾸템부터 취미템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새로 나온 상품 중 폴꾸템부터 취미템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한 번쯤 나왔으면 했던 템부터 진짜 대박이다 싶었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나와서 그런지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증명사진 탑로더입니다. 증명사진은 어느 분야를 막론하고 꼭 있는 요소 중 하나다 보니 굿즈들이 꼭 있기 마련인데, 이 작은 걸로 탑로더라니.. 그래도 은근히 탑로더가 작잖아요. 그래서 꾸미기도 쉽고 나는 탑꾸가 어렵지만 탑꾸가 하고 싶어 하시는 초심자 분들에게 이걸로 먼저 꾸며보기를 추천드립니다. 이거 하다가 탑로더로 서서히 옮기면 괜히 실력이 더 늘어나는 것 같더라고요. 

 

 

두 번째는 저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동시에 나왔으면 했었던 스탠딩탑로더입니다. 솔직히 약간 부적처럼 마음에드는 포카 있으면 자리에 하나씩 놔두잖아요. 그런데 이게 딱 하나씩 세워두기 좋고, 넣었던 포카 쉽게 뺄 수 있도록 뒤에 뺄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해야 되나 아무튼 그것까지 있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세 번째는 천사점토입니다. 학습 미술용으로 워낙 유명한 아이들인 만큼 저 개인적으로는 슬라임이 유행하기 전.. 밀가루 반죽 가지고 노는 것이 있었다.. 그리고 이것 역시 그것과 상당히 유사한 느낌으로다가 유행 했었다.. 이기 때문에 추억이 살아나서 괜히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여전히 그 말랑말랑하면서도 동시에 가벼운 느낌 그대로였습니다. 

 

 

 

네 번째는 뽀송이 모래입니다. 색모래 아트 하는 것만 유튜브로 봤지 제가 직접 색 모래를 만져볼 일이 어디 있었겠어요..? 색상도 엄청 다양하게 나와 있던데 저는 다른 것 말고 파랑 색으로 하나 구해봤습니다. 진한 색상이며 진짜 신기한 것이 분명 모래임에도 불구하고 가루 날리지 않으면서 잘 뭉쳐져 있는 것이 신기하더라고요. 

 

 

 

다섯 번째는 와... 보자마자 진짜 이거 언제 다이소 나오나 제가 손 꼽아 기다렸던 아이템임을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바로 다양한 비즈로 만들 수 있는 세트인데요, 우선 비즈의 종류가 다양하고, 자의적으로 길이를 조절하여 만들 수 있도록 넉넉하게 구성된 낚시줄..? 끈까지... 너무 완벽한 구성인데 가격은 이천 원 밖에 안 하더라고요.. 무조건 2개 사야지.. 싶어서 2개 샀습니다. ㅋㅋ 

 

 

 

여섯 번째는 제가 안그래도 10 cm 인형을 공구했었는데, 그 인형 두기 딱인 꽃받침 인형..(?)이라고 해야 되나요. 아무튼 인형이 나왔더라고요. 딱 그 인형 두기도 좋을 것 같고 너무 작고 귀엽고.. 색상도 너무 이쁘고 그래서 냅다 2개 다 구매했습니다. 너무너무 만족 중이고요. 진짜 인형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소중한 인형들이 더 예뻐질 수 있어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이번 한 주 상품을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콜렉트_증명사진미니탑로더(10개입)1000 1048572 1000
콜렉트_스탠딩탑로더(2개입)1000 1046905 1000
천사점토(하양/50g) 1051404 2000
뽀송이 모래 (130 g/파랑) 1052767 2000
알파벳비즈세트(줄포함) 1045892 2000
볼이빵빵한친구들_꽃인형(2000) 1050250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