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9월 1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행운 가득한 클로버 시리즈 완전 럭키비키잖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이번주는 다이소의 행운 가득할 것만 같은 클로버 시리즈를 가져왔습니다. 초록색이 여러 가지 색감으로 다채롭게 담겨 있으면서 동시에 모양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첫 번째 입니다. 말랑 콩떡 귀여운 곰돌이와 클로버의 환상적인 조화가 어우러지는 하나하나 뜯어 쓰는 테이프입니다. 보통 선물 용으로 붙이라고 나온 스티커 같지만.. 저는 큼지막한 스티커라 그런지 약간 도무송이라고 하나요? 그거 붙이듯이 표지나 다꾸에 예쁘게 포인트 되도록 하나씩 붙여주면 그게 그렇게 예쁘더라고요. 

 

 

두 번째입니다.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인데, 멘트 하나하나와 디자인 하나하나가 너무 귀엽습니다. 행운부적 / 안되면 되는 거 하자 / 오늘도 아자아자 화이팅!^^ / 내가 해냄 / 말할 수도 있지 뭐 어때요 / 행복 부적 / 아무튼 좋은 하루였다 멘트 하나하나가 귀엽더라고요. 이거 말고 다른 멘트들도 있지만 일단 이 정도로.. 더 상세한 디자인과 멘트는 이 상품을 정식 소개할 때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는 왠지 모르게 레트로가 생각나는 뒷대지? 배경지? 가 깔려 있는 음식 그림 스티커입니다. 하나하나 붙여도 줄줄이 붙여도 무조건 포인트가 되는 만큼 엄청 유용하겠더라고요. 

 

 

 

네 번째입니다. 이거 보자마자 와 무조건 사재기해야겠다 싶었습니다. 해빗트래커나 스티커&책갈피 세트의 목표 달성 등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스티커는 스티커대로 책갈피는 약간 단단한 하드보드지 같아서 책갈피 그대로 코팅을 하던 뭘 하던 최대한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다섯 번째는 메모가능 스티커팩입니다. 다이소에서 모조지 스티커 언제 나오나 아주 손 꼽아 기다리던 수많은 사람 중 하나로서... 이건 참을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 한 장 한 장 디자인이 다르다고요! 활용도도 장이고.. 디자인도 만족스럽고.. 여튼 더 구매하고 싶은데, 이거 하나 이후로 본 적이 없네요.. 

 

 

여섯 번째는 틴케이스와 조각 스티커 세트입니다. 사실 아무리 스티커가 이뻐도 틴케이스가 포함된 거면 이미 틴 케이스가 넘쳐나기 때문에 잘 구매 안하려고 했거든요. 와 근데 클로버 틴케이스? 이건 솔직히 틴케이스만 따로 팔아도 샀을 것 같아서 그냥 바로 구매했습니다. 아주 대 만족 중입니다. ㅎㅎ

이제 품번 정리하게 마치겠습니다. 내일부터 상품 하나하나씩 디자인이 정말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과하게 예쁘니까요!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의 종류도 비슷하지만 확실히 다르고, 제 마음에도 쏘옥 들거든요.. 원래 클로버라는 소재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 푸릇푸릇한 색감과 더불어지는 귀여운 클로버 모양이 정말 취향이 아닐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말 꼬옥 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물건들을 쉽게 구매해서 완전히 만족..! 시즌 상품인 것처럼 보이는 만큼 미리미리 추가 구매 해놓을 생각입니다. 특히, 마스킹 테이프..!!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행운_캐릭터 롤스티커(150매입) 1053261 1000
행운_키스컷 마스킹테이프(30 mmX4 m)응원 1054559 1000
행운_키스컷 마스킹테이프(30 mmX4 m)디저트 1053535 1000
행운_목표달성 스티커 책갈피(4세트) 1053530 1000
행운_모조지 스티커(5매입) 1053532 1000
행운_틴케이스 스티커세트(48매) 1053533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