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행복 조각

키티 피규어 랜덤 뽑기! 꽝이 거의 없으니까 도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키티 피규어 랜덤 뽑기를 가져왔습니다. 모양은 랜덤 키링인가? 싶으실 수 있는데, 랜덤 키링이 아니고 랜덤 피규어랍니다~ 가격이 꽤나 저렴한 편에 속하는 2000원.. 그 이유는 좀 이따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즈가 굉장히 작습니다. 정말 미니미해서 한 편으로는 귀엽지만, 한 편으로는 잃어버리기 너무 쉬울 것 같아서 조심히 꾸며놓지 않으면 곧바로 잃어버리고 찾기도 힘들 것 같습니다.

 

 

 

일단 캔디를 보면 예전에 서프라이즈 포켓몬키링에 있었던 캔디와 상당히 비슷하게 생겼고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맛도 유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티커가 들어있더라고요? 이걸로 다꾸해줘야 겠다 다짐을 바로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예상치 못한 거라서 선물 받은 기분이라 좋았습니다. 한 편으로는 스티커까지 넣어주는 거면 피규어는 얼마나 작으려고.. 하는 걱정도 한 스푼 얹어졌답니다.

 

 

 

일단 스티커와 함꼐 아래쪽에 살짝 보이는 피규어 전종이 보이시나요? 일단 너무 많아 한 장에 담기지 않아 나눠서 가져왔습니다. 일단 굉장히 종류가 많은데,, 저는 저기 발레리나 같은 거만 아니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사실 제가 키티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너무 궁금한거에요?? 랜덤은 사고 싶은데 딱히 사고 싶은 게 없을 때 제일 만만하고 접근성이 좋은 게 산리오잖아요 ㅋㅋ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인 만나서 재미있게 놀다 보면 어느샌가 손에 랜덤 하나씩 들고 있고, 카페 가서 이야기하면서 하나씩 언박싱해보는 재미가 쏠쏠하거든요.. 이거 못 놓치죠 ㅋㅋㅋ

 

사실 가장 위시라고 하면 저기 저 돌고래이기는 했는데, 다시 생각해 보니까 돌고래가 제대로 세워질까? 하는 생각 때문에 그냥 아무거나 나와라!로 바뀌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저 발레리나가 약간 부담스럽게 생긴 것 같아서 그것만 아니면 뭐든 괜찮을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뽑으니까!!! 유치원 키티..? 가 나왔습니다. 정말 대 만족....!!!!! 사실 꽝이 없는 랜덤이라서 더 구매하려고 했는데, 정신없이 놀다 보니까 정말 깜깜한 저녁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침부터 밤까지 정신없이 놀아서 더 사는 걸 까먹었습니다.

 

아무튼 사진에도 보이다싶이 굉장히 퀄리티는 우수한 편입니다. 약간 사이즈가 작기는 한데요.. 그래도 귀엽습니다!!! 지금 제가 글 쓰는 컴퓨터 모니터 아래 그.. 컴퓨터 받침대 위에! 그 사이 공간 있잖아요. 거기다가 작은 피규어들을 모아두고 있는데, 이게 딱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놔뒀습니다. 약간 사이즈가 큰 키티 조형물? 이랑 같이 놔뒀는데, 찰떡 콩떡입니다! 만족도 최고!

 

다음엔 또 어떤 랜덤을 가져올까요? 저 역시도 알 수 없지만 매번 하나씩 사보는 재미는 확실히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소소한 행복이 가득 찬 일상이야 말로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