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행복 조각

산리오 귀욤템 키링, 하나만 뽑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산리오 귀염템 키링을 가져왔는데요. 사실 저는 이거 이 포장지 앞에 있는 5마리 중에 하나가 랜덤으로 있는 줄 알고 확률 높은데? 하면서 사 왔거든요... 왜냐면 저는 포차코와 시나모롤을 선호하기 떄문이죠. 물론 다 귀엽긴 하지만 이제 더 선호하는~ 아무튼 그랬는데...

일단 이걸 산 날 저는 추가 소비의 계획이 없었습니다. 근데 언젠가 꼭 한 번 사고 싶었던 친구가 노브랜드 매장에 있는 게 아니겠어요? 솔직히... 가격이 너무 비쌌으면 고민했을 텐데.. 지금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오천 원은 안 됐던...  그랬던 거 같아요. 아무튼 그래서 하나는 사도 되겠다~ 해서 구매했는데요. 딱 하나를 저는 못 고를 거 같아서 어머님께 골라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약간 고민되서 못 고르겠더라고요.. 왜냐면 이번 꺼는 확실히 원하는 픽인 포차코와 시나모롤 이 있었기 때문이죠.. 

 

 

 

그. 런. 데. 여기 적혀있는 걸 보세요.. 저는 이 표를 보고 그만 기절하고 말았습니다.... 일단 저는 저 리틀트윈스타 2명은 무조건 2명을 모아야지 한 명만 있으면 약간 별로... 그 매력적인 시너지를 다 하지 못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조건 모으자는 주의인데요.. 따로 나온 것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쿠로미는 시크릿이었니..? 그리고 회전목마가 아닌 것도 심지어 많았어요.. 저는 정말 정신이 혼미해졌습니다. 정신 바짝 차려야겠구나.. 하고 말이죠... 

그래도 회전 목마가 아닌 다른 친구들도 꽤나 귀엽기는 해요.. 근데 저는 이거는 회전목마 시리즈(?)처럼 나온 건 줄 알고 회전목마만 있는 줄 알았어요. 어디서 사진으로만 봐서 제대로 몰랐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그래도 꺼내보자~ 했는데..! 

 

 

 

!!!!!!!!!!!!!!!!! 제가 앞에도 말했듯이 산리오는 전부 귀엽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시나모롤과 포차코 그리고 약간의 케로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포차코.. 기절입니다. 포차코 회전목마였으면 더 좋았겠다라고 생각했던 저에게.. 잠시 그만두라고 말하고 싶네요.. 팝콘이 정말 너무 귀엽습니다. 물론 이 회전목마의 특색이 담겨져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귀엽잖아요. 생각보다 사이즈도 커서 가방에 달면 확실한 포인트를 줄 것 같고, 반짝 거리는 느낌이 확실히 나서 그런지 달랑거릴 때마다 더욱 반짝반짝하게 빛나서 이 키링은 확실히 달고 있을 때 더 매력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금주에는 또 새로운 다이소 물건을 가져올 껀데요.. 과연 어떤 걸 가지고 올까요? 어차피 내일이니까 금방 말씀드리자면 바로... 볼 빵빵~ 과 약간의 봄봄.. 그리고 하이틴 필통까지.. 너무너무 이쁘더라고요... 상품이 5개니까 또 랜덤깡을 하나 더 한다는 말이겠죠? 그렇습니다. 저는 이미 준비가 되어 있다고요!! ㅋㅋㅋ 또 지른 랜덤깡이 무엇일지도 많이 기대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