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말랑콩떡 볼빵빵 귀요미들의 데코 스티커 후기 (1042985)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볼 빵빵 시리즈에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데코스티커가 출시되어 가지고 왔습니다. 총 2종류가 있는데 하나에 4장씩 담겨 있으니 이걸 더 사고 싶었지만.. 사실 없더라고요. 있었는데, 앞사람이 다 갑자기 쓸어가더라고요? 아니 당근 판매 하는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도 그렇고 다이소에서 물건 사서 그럴 플미 받고 파는 건 저도 당근을 애용하는 사람이지만 좀 선 넘은 거 아닌가요? 적절한 가격에 잘 파는 게 맞는 것 같은데.. 아무튼 그래서 제가 하나씩은 빼달라고 했습니다. 이거 사려고 온 거라고 말이죠 ㅋㅋ 그래도 주더라고요. 그래서 하나씩이라도 구매했습니다. 다행이에요... ^^

우선 두 종류의 디자인이 있는데, 배경으로 붙일만한 여러 사물들과 함께 캐릭터가 있어서 그런지 스꾸도 좋고, 다꾸도 좋고 아주 다양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제가 마음에 드는 요소가 무엇이었는지, 한 번 자세히 보도록 할께요.

 

 

 


첫 번째 디자인 에서는, 돗자리! 이 돋자리에 무엇을 올려놔도 자연스러운 연출을 가능하게 해서 그런지 더욱 유용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다 꾸미고 나서 옆에 씽씽카를 두는 것도 잊지 않게 놓아두면 귀여움이 배가 되면서 마무리되는 것 같더라고요. 캐릭터는 당연히 마음에 들지만 이런 작은 요소들이 다꾸의 디테일을 더해줘서 그런지 더욱 이쁘고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두 번째 디자인에서는 자연물과 사물들이 보다 크게크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치 어제 소개한 스티커팩이랑 함께 사용하면 된다는 듯이 이렇게 크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더 다양한 연출, 예쁜 연출이 가능하게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뒷 배경만 꾸미고 스티커만 붙여도 이쁠 것 같은데 이렇게 큰 오브젝트? 자연물? 같은 것이 같은 그림체 스티커로 들어가 주면 더 자연스럽고 이쁘고, 다꾸 꾸미는 맛이 날 것 같았는데, 그래서 기존 다이소에서 나온 공간 그 스티커 팩을 엄청 잘 쓰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또 새로운 것이 이렇게 나와주니, 이제 더 많은 것들을 활용하여 다양한 다꾸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동시에 하나밖에 못 산 게 너무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것도 분명 시즌이라고 금방 사라질 텐데 말이죠.. 신기루도 아니고 무슨 보이자마자 사라지는 게 맞나 싶지만 어쩔 수 없죠.. 뭔가 희귀해서 더 이뻐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볼빵빵 시리즈에서 이번에 새로 나온 떡메모지인데, 사이즈가 커서 더 이쁜! 왕크니까 왕귀여운 메모지를 들고 올 예정입니다.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차마 고를 수 없어서 두 개를 다 구매했습니다. 진짜 너무 귀엽고 이거 하나만 붙여도 다꾸가 그냥 뚝-딱- 완성이 됩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볼이빵빵한친구들_유포지스티커(4매) 1042985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