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7월 3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다이소 폴꾸 시즌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미니.. 키링 시즌?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7월 3주 차 구매일지를 가져왔습니다. 저번주에는 콜렉트북 위주의 폴꾸 상품들을 가져왔다면 이번주는 키링 위주입니다. 사실 둘은 거의 비슷한? 동시에 구매한 것들이 많은데, 상품을 한 번에 소개하려면 아무래도 분류를 해놓고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겸사겸사 이렇게 나누고... 사실은 랜덤 뽑기를 쓰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포토카드 프레임과 L홀더 다른 종류까지 결국 딱 맞춰 사게 되어서 같이 쓰면 좋겠다 하니까 한 주의 상품이 다 차버리더라고요..?? 지금 스티커 구하러 여기저기 다니면서 스티커도 많이 많이 구해놓으려고 하는데, 이것도 다 구하면 언제 소개하나 싶네요.. 자꾸자꾸.. 밀리고 있어.. 다이소가 신상을 너무 많이 내서 그래... 

 


우선 첫 번째로, 포토 즉 사진을 넣는 키링입니다. 하트 모양에 맞추어 사진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제 기억으로는 이게 꽃이랑 같이 있었거든요? 근데 제가 가위 질을 그렇게 잘 하는 편이 아니라...;; 하트는 꽃보다는 쉽겠지 싶어서 바로 구매해 봤습니다. 

 


두 번째는 그냥 위에 스티커 붙이고 꾸며서 들고다니는 클리어 데코 키링입니다. 왕 귀여워.. 너무 이뻐..!!! 진짜 너무 이뻐써 샀어요. 개인적으로 스티커 콜렉터로써.. 이 스티커로 키링 만들어 달고 다니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그런 걸 쉽게 할 수 있고 군번줄 색도 다양한데 3종이라고? ㅋㅋ 보이시겠지만 이미 뜯어서 만드려고 이거 저거 대보다가 아직 시잔 안찍었더나는 거 알고 호다닥 다시 넣었습니다. 

 


물론 이제 말씀드릴 반짝이 데코키링도요 ㅋㅋㅋ 아니 사자마자 바로 뜯어서 정말.. 사진 찍어야 되는데.. 이걸 까먹네... 아무튼... 어정쩡하지만 대강 넣었습니다~ 군번줄 색이 이것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더라고요.. 그냥 붙이기만 해도 예뻐.. 깔끔한 걸 원하면 클리어 화려한걸 원하면 반짝이를 고르시면 되는데, 저는 스티커에 따라 꾸미고 싶어서 둘 다 선택하였습니다. 

 


네 번째로는 저번에 안 산 종류의  L홀더.. 이것도 이뻐요.. 다 사 다 사 ~~

 


다섯 번째는 이것도 저번에 안 산 포토카드 프레임인데, 마침 이거사고 외출할 일이 있어서 바로 예절샷을 위한 카드와 프레임을 꺼내 갔었는데요. 짱이뻐.. 왜 진작 두 개 세트로 안샀는지 과거의 제가 이해가 안 될 정도.... ㅋㅋㅋ

 

 

마지막 여섯번쨰는 포토카드 키링 홀더입니다. 약간 하이틴스러운 거랑 이거랑 두 개 있었는데, 아무래도 깔끔한 걸 더 많이 들고 다닐 것 같아서 이 검정과 하양이 잘 섞인 나름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의 친구로 가져왔습니다. 되게 예쁘더라고요. 실제로 가방에 달아도 뭐랄까.. 자연스럽게? 보여서 눈에 안 띄는 무난한 키링홀더를 원한다면 이게 딱인 것 같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본격적으로 키링템으로 가득한 한 주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도 예쁘고 마음에 드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골라 봤으니까요~~ 사실 사진보다 종류는 훨씬 많았지만 고르고 고른 거거든요? 그러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폴꾸_투명미니포토키링(2개입/꽃하트)1000 1043403 1000
폴꾸_투명스꾸키링(3개)1000 1043400 1000
폴꾸_반짝이그라데이션스꾸키링(3개)1000 1043401 1000
폴꾸_포토카드미니L홀더(8개입)1000 1043417 1000
폴꾸_포토카드프레임(10개)1000 1043416 1000
폴꾸_포토카드키링케이스1000 1043418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