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다시 돌아온 폴꾸 다른 종류로 사왔다! 포토카드 프레임 (1043416)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포토카드 프레임 저번에 사 온 최애 포카와는 다른 종류의 친구로 사 왔습니다. 사실 제가 하도 많이 사다 보니 분명 2종 모두 담았다고 착각을 했더라고요.... 아니 최애포카가 너무 인상적이라 다른 걸 못 봤을 수도 있고 말이죠.. 아무튼 이것도 엄청 예쁘고 제가 다이소 포토카드 프레임은 하나의 앨범을 만들어서 거기에다가 시즌별로(?) 나온 순서별로 그대로 모으면서 쓰고 있단 말이죠? 그래서인지 더 놓칠 수 없었습니다. 

일단 확실히 앞에 것과 겹치는 것도 없이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분위기도 달랐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으로 제가 느끼는 겁니다 ㅋㅋ) 아무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매를 뺴먹었기 때문에... 거두절미하고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는 플레이 리스트 입니다. 이건 어딜 가도 기본적으로 있는 것 같아요. 약간... 뭐랄까 어떤 캐릭터를 넣던, 어떤 카드를 넣던 플레이 리스트가 들어가는 건 무난하게 잘 어우러지는? 저 개인적으로는 일반 도형보다도 더 무난한 게 이거라고 생각합니다. 색감 역시 여러 색깔이 알록달록하게 어우러져 있어서 그런지 더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다음으로 3개가 주르륵 다양한 색감을 가지고 있는 또 다른 모양들을 가지고 있는 투명 카드입니다. 카드에서 보여지는 핵심 인물 위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프레임이 제한될 것 같기는 하네요. 

다음은 컴포지션 무늬라고 하나요? 이 무늬가 들어간 투명한 포카입니다. 페인트칠? 한 것 같은 모양으로 되어 있고 빈 공간이 상당히 넓어 카드를 보다 제약 없이 사용하여 꾸밀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체크무늬인데, 연노랑과 연보라의 조화로 귀여움에 약간의 키치함을 얹은 느낌을 연출해줍니다. 

일곱여덟 번째는 그래픽입니다. 네 입클로버와 하트로 각각의 튀어나온 것 같은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아홉 번째는 멀리서 보면 뭔가.. 그래픽이라고 하기는 애매하고.. 어.. 아무튼 무지개 그리고 활기찬 밝은 느낌을 한가득 담은 프레임입니다. 

마지막 열번째!! 이건 호불호 갈리기도 쉽지 않은 블랙엔 화이트 조화의 체크무늬입니다. 중간중간 하트를 넣어주면서 키치함도 잊지 않았네요~ 

전체적으로 굉장히 다양한 무늬와 색감을 담으면서 심심할 겨를 없이, 겹쳐 보이는 거 하나 없이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이걸 안 살 뻔하다니.... 아무튼..!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포토카드 L 홀더... 이것도 저번에 샀다고 아주 제대로 착각하고 보니까 안샀더라고요.. 젠장.. 그래서 포토카드 프레임과 함께 다시 구매했습니다... 아니 2종인 거 기존 것도 그래서 알고는 있었는데, 이걸 빼먹네.. 그것도 2개나... 아무튼... 네.. 구해왔으니 된 거죠 뭐~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폴꾸_포토카드프레임(10개)1000 1043416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