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빈티지 라벨 롤스티커, 이걸 하나만 살 수는 없지! (1046086)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빈티지 라벨 롤 스티커를 가져왔습니다. 솔직히 비주얼을 본 순간 이건 하나만 쟁일 수 없다.. 바로 2개 겟.. 구매 완료... 하나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 디자인이 없기도 했고, 제가 빈티지  다꾸 할 때마다 글은 꼭 써야 된다는 주의인데, 꼭 라벨지를 덕지덕지 붙여서 그 위에다가 글 써야 그게 그렇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것도 그렇게 쓰면 분명 금세 사라질 것이 분명하니 마침 박스에 우르르 다 차있길래 2개 사 왔습니다 ㅋㅋ 아 근데 또 금방 쓸 것 같아요.. 그래서 1통 다 쓰면 1개 또 사고 이러려고요. 계속 나오겠지..? 다이소야.. 계속 내줘.. 끊길 수 없어... 

 

 

 

쭉 펼쳐보면 이런식으로 라벨이 줄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얇은 종이로 구성되어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핀셋으로 뜯다가 찢어질까 봐.. 물론 그것도 빈티지 감성이지만 약간 불편할 수도 있기 때문에 손으로 뜯고 붙일 때만 핀셋을 사용합니다. 사실 핀셋 사용 해봤는데 생각보다 그리 쉽게 이 롤 스티커가 찢어지지는 않습니다만.. 제가 제 손을 믿지 못할 뿐이고.. 손으로 뜯어내도 될 만큼 사이즈가 커서 불편하지 않을 뿐이고.. 그렇습니다.. 

 

 

 

흰 종이에 붙여도 디자인이 하나도 죽지 않는게 보이시죠? 여기다가 다이소에서 샀었던 메탈릭젤펜이 있는데, 그 6색에 천 원인가 하는 거 있거든요. 그거 쓰면 진짜 레전드.. 반짝반짝 하니 너무 이뻐요. 빈티지하면 금박이잖아요. 아무튼 그런 글씨 써도 좋고, 정 글씨 못쓰겠다 하면 펜이 사기임으로 ㅋㅋ 한국어로 써도 꽤나 감성적이랍니다!! 물론 저는 편한 대로 언어 한 개로 통일만 해서 쓰는 편이에요! 마음 같아서는 잉크펜이나 만년필을 쓰고 싶지만 제가 그걸로 글씨를 잘 못쓰는 관계로.. 아직 안 해봤습니다.. 

 

 

이 사진 2장처럼 결국 다 합치면 총 7가지의 디자인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진짜 하나하나 색상부터 안에 있는 세세한 디자인까지 하나도 겹치는 게 없는 게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저는 이게 진짜 마음에 들더라고요.. 정말로... 

참! 그리고 어떤 빈티지 스티커와 붙여도 잘 어울리지만 트레이싱지랑 꼭.. 꼭 쓰세요.. 트레이싱 배경지랑 깔면 진짜 갑자기 엄청 퀄리티 높은 다꾸를 바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특히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빈티지 마스킹 테이프 시즌들을 쫙 가져와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다른 아이들이 다 예뻤는데, 그 중에서도 이건 다이소에서는 나오지 못할 것이라 예상했었던..? 이형지 마테가 나와서 꽤나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퀄리티? 진짜 괜찮아요.. 이런 거 앞으로도 많이 나와주기를.. 이게 어떻게 천 원..? 저는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아무튼 그만큼 퀄리티가 좋았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빈티지포장스티커(70매) 1046086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