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5월 4주차 닥터지 랩잇 시리즈를 전부 구매하다 + 산리오 머리끈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닥터지 랩잇 시리즈를 전부 선물 받아서 이거와 함께 제가 함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산리오 머리끈도 두 개 샀습니다. 포켓 몬스터 상품들도 나온 것 같던데.. 저는 일단 산리오가 조금 더 귀여워서 이걸로 샀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머리에 묶으면 안 보여요 ㅋㅋ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 거거든요 ㅋㅋ

 

 

 

우선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은 클렌징 폼입니다. 기존에 저는 독도 클렌저 아시나요? 그것과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을 거의 공병템으로 애용했었을 만큼 고정 되어 있었는데요! 이것도 꽤나 깔끔 산뜻 큰 냄새가 나지도 않아서 좋더라고요. 저는 클렌징폼은 특히 아무 냄새도 나지 않는 진짜 있는 듯 없는 듯 한 걸 선호하는데 그게 딱이었습니다. 

 

 

 

두 번째는 지우개 필링입니다. 사실 제가... 피지.. 굉장히 예민해서 피지만 들어 있으면 상품을 무조건 해보는 그런 사람인데요.. 이거.. 꽤나 괜찮습니다. 사실 약간 걱정했는데 다행히 피부에 뭐가 올라오거나 하는 것도 없이 깔끔하게 케어 가능했습니다. 

 

 

 

세 번째는 쫀쫀세럼입니다. 저는 사실 샀으면 이 세럼하나만 사보려고 했거든요. 근데 냅다 세트로 선물 받아서 ㅎㅎ 너무 기분이 좋게 세럼도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세럼이나 기구가 뚜껑에 딱 부착되어 있는 아니면 통 안에 기구를 함께 보관하는 걸 좋아하는 만큼 이런 세럼류? 놓칠 수 없는 사람.. 이거 꽤 가벼우면서도 꽉 진짜 말 그대로 쫀쫀하게 잡아주어서 좋았습니다. 

 

 

 

네 번째는 수분크림입니다. 아니 키워드 진짜 잘 정한 것 같아요. 정말 말 그대로 산뜻한 수분 크림이더라고요. 가볍게 바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꾸덕이나 약간 기름진 걸 원하시면 다른 걸 쓰셔야 되고!! 진짜 가볍게 휘뚜루마뚜루 바를 것이다! 하면 이걸 쓰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톤업 선크림입니다. 진짜 톤이 업 되는가..? 는 잘 모르겠지만 진짜 가볍고 기름지지 않은 선크림인 것 만은 확실합니다! 오히려 자연스럽기도 하고 이 위에 추가로 화장해도 잘 뜨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이 화장품들과 함께 사용할 머리끈입니다. 마이멜로디와 헬로키티 둘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없었어요.. 이거 말고 다른 색상..? 약간 비슷한데 조금 다른 색상으로 한 종류씩 더 있었는데 저는 딱 제가 생각했을 때 가장 오리지널에 가까운 아이로 선택하였습니다. 짱짱하고 딱 기본 머리끈에 충실하면서 너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동심의 세계로 괜히 돌아간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당 2000으로 공식 굿즈 가격 생각하면 진짜 너무 저렴한 다이소 상품입니다!! 완전히 만족!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화장품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해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랩잇 포어 클렌징 폼 100g 1051730 3000
랩잇 포어 필링젤 80g 1051731 5000
랩잇 포어 세름 50ml 1051733 5000
랩잇 포어 수딩크림 50ml 1051734 5000
랩잇 포어 프라이머 선 40g 1051735 5000
마이멜로디_봉제곱창머리끈(2000) 1050248 2000
마이멜로디_봉제곱창머리끈(2000) 1050247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