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짱구 초코비 용돈 봉투 (104747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짱구가 그려진 초코비 용돈 봉투를 가져왔습니다. 사실 용돈 봉투 자체를 그렇게 쓸 일이 자주 있지는 않지만.. 너무 귀여워서 하나 가지고 싶었어요. 진짜로... 제가 짱구 굿즈들 중에 가장 좋아하는 것이 초코비이고.. 실제 과자뿐만 아니라 이 초코비 디자인 자체가 너무 취향인데, 거기다가 제가 좋아하는 짱구의 분홍 악어까지.. 완벽한 3박자를 이루는 이 용돈봉투를 나왔다는 걸 보자마자 저는 찾으러 다닐 수밖에 없었습니다. 

 

 

우선 스티커입니다. 스티커도 동일한 디자인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것만으로 다꾸에 쓰더라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 같았습니다만... 봉투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으니 이걸 함께 살펴보아야 겠지요? 

 

 

 

두 가지 디자인입니다. 하나는 제 마음을 완전히 빼앗아 갔던 초코비이고요, 두 번째는 너무너무 귀여운 짱아가 흰둥이와 함께 있고, 색상 역시도 베이지하면서 아가에게 딱 맞는 그런 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두 개를 이렇게 비교해 보면 하나는 원색, 하나는 파스텔 톤이라서 뭔가 완전히 다른 것만 같은 두 가지가 하나로 합쳐져 있는..! 그래서 천 원에 더욱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짱구는 악어 옷을 입고 있고, 짱아는 짱아 옷(?) 을 입고 흰둥이와 있습니다. 특히 별이 함께 있어서 뭔가 그 아기들 천장에 야광 별 스티커 붙여주는 것이 떠오르면서 이 디자인의 귀여움을 더욱 극명하게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뒤집어 보면 이 둘의 색 차이가 더욱 극명하게 들어납니다. 특별한 무늬 없이 정말 색상만 있기 때문에 더 확실히 보이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완전히 다른 것이 함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만.. 이것도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죠...? 

솔직히 용돈봉투이지만 디자인 자체가 너무 이뻐서 이걸 가지고 일부는 잘라서 다꾸에 아예 짱구 테마 다꾸처럼 쓰거나 다른 짱구 스티커랑 함께 짱구 스꾸(스티커 꾸미기)를 해도 너무너무 재미있고 좋을 것 같더라고요. 하나씩은 이렇게도 활용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솔직히 여러 개 쓰기에는 너무 아까우니까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아직 끝나지 않은 볼이 빵빵한 친구들 아코디언 스티커를 가져올 예정입니다. 살까말까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3가지 중에 하나는 사야지..! 하는 마음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걸 샀는데, 되게 특이하기도 하고, 나름 만족 중인지라...! 이 글이 올라갈 때 쯔음은 진작 시즌이 끝났을 테지만.... 뭐 그래도 일단 기록하는 것의 의의를 두고 한번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름 되게 특이하고 평범한 스티커는 아니라! 정확히는 스티커 구성팩(?)이 특색 있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짱구_디자인용돈봉투(8매입) 1047471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