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컬러 팔레트별 테마를 분위기 있게 녹인 인물 스티커팩 (1058737)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컬러 인물 스티커팩을 가져왔습니다. 말 그대로 컬러 색상의 주제에 맞춘 다양한 인물들을 담아놓은 팔레트별 스티커입니다.. 어디 개인 작가 스티커라고 한다면 이거 한 장에 몇 천 원씩 해서 몇 장만 담아도 몇 만 원 나오는 바로 그 감성 스티커와 별 다를 바 없겠더라고요. 퀄리티가 그냥 다이소인 거 빼고 보면 무조건 다이소인 줄 모를 정도랄까요? 

웹툰 느낌의 그림체로 어디 굿즈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높은 퀄리티입니다. 색상은 핑크 블루 보라 블랙 이렇게 4가지 구성이며 하나하나 색상이 다른 만큼 그림체 및 퀄리티도 다른 느낌을 줍니다. 

 

 

 

우선 핑크와 블루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말 그대로 핑크는 마법 소녀, 봄날의 소녀와 같은 발랄한 느낌을 한 가득 담고 있습니다. 옆에 있는 아이템들도 토끼, 폴더폰, 카세트테이프, (인스타감성) 케이크 등등 엄청 소녀소녀한 느낌들을 한가득 담아주고 있습니다. 다음 파랑색은 색상부터 엄청 시원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지 않으시나요? 맞습니다. 아주 그냥 비눗방울이 군데군데 있는 것만 보더라도 시원한 여름이 절로 떠올지요? 새파란 머리를 한 소녀와 금발인 소녀 역시 파란 옷들을 입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 금발 소녀가 입고 있는 저런 옷이 있는 사람으로서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어요. 현실에도 저런 옷 정말 예쁘거든요.. 

 

 

다음으로 퍼플과 블랙입니다. 앞에 두개와는 확실히 조금 다른 느낌을 주는데요. 두 개 모두 앞에 비해서 약간 힙한 느낌을 담고 있죠? 개인적으로 블랙이 힙한 건 어느 정도 예상이 되었는데 퍼플이 힙하기 쉽지 않은데 그걸 해냈더라고요. 자세부터가 벌써 자유롭고.. 블랙 가면 이제 아주 그냥 free 한 느낌입니다. 4개 중에 가장 제 취향을 꼽으라면 저는 당연히 블랙을 꼽았을 테지만 특이한 걸 꼽으라면 퍼플을 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핸드폰도 퍼플 계열을 2번이나 썼던 사용으로서.. 이 퍼플 특유의 오묘한 느낌을 잘 담아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스티커들은 다 주제에 맞는 스티커들이 색감에 맞춰서 구성되어 있는 만큼 한 장에 한 판을 꽉 채워서 하는 한 판 다꾸 하고 깔끔하게 스티커를 끝내는 것이 가장 베스트인 것 같은데 또 구매 못할 까봐 지금 그러지 못하고 하나하나 자린고비마냥 아껴 쓰고 있습니다. 제발 더 구할 수 있게 해 줘...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는 엄청 다양한 종류의 스티커들을 가져올 예정인데요, 하나하나 완전 다른 테마들로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아크릴 키링 세트도 너무 귀엽고 뽀짝 한 것이 있어서 고대로 모셔 왔습니다. 엄청 엄청 마음에 드는 상품들이 한가득인만큼 다음 주 거의 뭐 스티커의 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긴 하더라고요. 아무튼 다음 주 상품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컬러 인물 스티커 (4매입) 1058737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