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행복 조각

산리오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뒤늦은 유행 탑승..!

반응형

 

산리오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어찌 보면 뒤늦은 유행 탑승이죠.. 이거 살까 말까 고민 고민하다가 결국 집 근처 편의점에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제 산리오 최애는 포차코 차애는 사니모롤 정도인데, 사실 다른 캐릭터들도 전부 다 좋아합니다~ 그래서 꽝이 없을 것 같은 친구를 구매했습니다.

 

다른 모양들을 미리 알아봤었는데, 거의 다 예쁘더라고요~ 물론 제 마음속으로 이거 이거는 안 나와라 하는 것도 조금은 있었지만.. 그래 봤자 하나 구매인데 괜찮겠지~라는 마음으로 마음 편하게 개봉하였던 것 같습니다. 물론 약간의 설렘과 긴장도 첨가요!

 

 

두근두근! 과연 어떤 친구가 나올까요? 

 

 

그리고 친구가 그토록 먹지 말라고 했던 그 사탕은 과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더라고요. 괜찮다 무난하다 정도의 반응인 친구가 있거나 입에 넣지 말아라 하는 친구가 있는... 누구말을 들을지는 제가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려고 해서 일단 그런 것에 대한 궁금증도 꽤나 많았답니다. 

 

 

 

 

케로케로피~

 

제가 처음에는 이걸보고 꽝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생각해보니까 다시 기억이 났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정말 좋아했던 캐릭터가 케로 케로피거든요? 근데 이거 산리오 캐릭터인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왜 개구리를 좋아했지? 의문이 들자마자 떠올랐어요. 저는 이 동그라고 초롱초롱한 눈과 예쁜 연두색의 친구 그리고 그 시절의 저는 파충류, 양서류와 같은 친구들에 흠뻑 빠져있었는데, 물론 지금도 좋아하지만 그때는 정말 진심이었거든요.. 도서관에서 맨날 관련 도서 빌리고 메모하고, 옮겨 쓰고 아무도 시키지 않은 공부에 복습까지 할 만큼... 진심이어서 너무 좋아했었던 기억이 났습니다.

 

각 산리오 캐릭터가 2 종이 있듯이 케로케로케로피도 2 종이 있는데, 저는 둘 중에 휴식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뭔가 사회 초년생이 눈 동그랗게 뜨고 땀을 삐질삐질 흘리는 모습 같기도 하고요 ㅋㅋ

 

그리고 이 키링을 보자마자 떠오른 가방이 있었습니다. 

 

뭔가 포인트 달 것이 애매해서 그냥 매고 다녔던 제가 좋아하는 가방 중 하나인 딥 그린 색상의 가방인데요~

 

 

개인적으로 금색 키링이 살짝 마음에 들지 않지만, 나머지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쨍하게 찍힌 캐릭터나 자기 몸통만한 명찰에.. 산리오 정품 키링이라 그런지 도색부터 시작해서 그 어느 하나도 miss가 보이는 부분이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가격에 사도 될까? 효율적인 소비일까? 나는 후회하지 않을까? 하면서 고민했었는데, 괜히 했었나 봅니다.. 진짜 괜찮더라고요.. 

 

다음에는 또 뭘 살지 고민까지 하며 접었던 상당히 만족 만족 대만족 스러웠던 랜덤 키링이었습니다~

역시 이런 랜덤을 할 때는 하나를 노리는 게 아니라 이것만 아니면 되! 라는 말로 확률을 높이며 하는 게 더 기분이 좋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은 뽑기 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