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별들이 가득한 굿나잇 마스킹테이프 (10617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별들이 가득한 굿 나이트 마스킹 테이프를 가지고 왔는데요. 정말 별들이 가득한 도안이더라고요. 

그럼 이제 길다란 도안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도안이 이렇게 길 줄 모르고 냅다 세로형으로 붙였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가로형으로 붙일 껄 그랬어요.. 다이소 도안 긴 걸 까먹었었네요.. ㅎㅎ


 

 

첫 번째 도안입니다. 파랑색으로 구성되어있고 주기적인 패턴 반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간중간 커다란 아 이콘들 사이에 하얀색 별똥별이 박혀 있어서 어디까지 쓰더라도 통일감을 주기도 합니다. 굿 나이트이라는 테마에 맞는 달과 별 그리고 구름과 잠자는 캐릭터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도안 입니다. 라벨 스티커처럼 되어 있는데요, 진짜 잘라 쓰는 라벨 스티커 그 자체입니다. 디자인 도안의 경우 하나하나 전반적인 색감 무드는 비슷하지만 그 안의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샛노랑색 위의 잠자는 3명의 캐릭터, 구름과 달이 있는 하늘 스티커, 별똥별이 무지개와 함께 떨어지는 라벨, 별이 꽉 차 있는 라벨과 하트 날개 라벨까지..! 사실 제일 귀여웠던 것 캐릭터가 자고 있는데 저기 말풍선이 있는 것이었습니다. 제목이나 날짜 써주는 용도로 활용해도 좋고, 그냥 포인트 스티커처럼 냅다 라벨만 잘라 붙여도 좋습니다. 

세 번째 도안입니다. 일단 엄청 두툼- 하고요 그런 만큼 구름도 이 두툼한 것의 반이나 차지하는데, 그 안에 별가루.. 별사탕 마냥 알록달록한 별 포인트가 박혀 있는 것도 그렇고, 캐릭터들이 옹기종기 있는 것도 귀여운데, 개인적으로 그중에 가장 하이라이트는 별동별을 타고 있는 토끼인 것 같습니다. 하늘을 자유로이 날고 있는 캐릭터들 모두 정말 귀여운데 그중에서 저 친구가 뭔가 제일 하이라이트인 것 같달까요? 전반적으로 캐릭터의 사이즈가 큼지막하고, 다꾸 밑바닥에 깔아주면 저 구름 때문인지 진짜 자연스럽게 붙여지고, 연출이 되거든요.. 

개인적으로 이번 디자인들이랑 테마가 너무 귀여워서 저 캐릭터들은 특히나 메모지로 따로 나와주면 좋을 것 같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충분히 메모지로 그려도 괜찮을 것 같은 캐릭터 도안이 제 눈에는 꽤나 보이는데 아닌가요? 언젠가 이거 잘 팔려서 메모지 도안으로도 내어주길 빌며 글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겨울 느낌이 한가득 나는 뜨개실 도안 같은 패턴 마스킹 테이프를 가져올 예정입니다. 다양한 두께와 도안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활용도 역시도 매우 뛰어납니다. 어디에 붙이더라도 굉장히 무드 있게 연출이 되더라고요. 진짜 엄청 추천드립니다.. 실제 제가 사용한 모습까지 촬영하였으니 내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품명 품번 가격
마스킹 테이프(15/30mmX4m)(3개입)굿나잇 1061740 1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