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3월 2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떡메모지 시리즈... 올클리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떡메모지 시리즈(?)처럼 나와서 이걸 구매했습니다. 약간 이런 거 나왔으면 좋겠다 했던 것들이 그냥 종류별로 우수수수수- 하고 쏟아져서 순간 무슨 시즌인가(?) 싶었다니까요.. 하나같이 너무 이뻐서 하나씩 종류별로 고르는 건 불가했습니다. 전부 다르고요.. 

각 100장이 들어있는데 디자인은 4종 즉, 디자인 별로는 25장씩 들어있는 이 대박인 메모지를 어떻게 고를 수 있냐고요? 저는 못합니다. 그래서 다 구매했고, 지금 몇몇 개는 추가 구매하고 싶은데 안 보여요 ㅋㅋ큐ㅠㅠㅠ 아무튼 포장할 때 메모지 같이 넣어도 이쁘고, 사실 제가 당근 마켓도 하는데 ㅋㅋ.... 나름 온도도 높은 판매자라서 포장에 무지막지하게 신경 쓰는 편이거든요, 그리고 짧은 편지까지 매 번 뭘 써야 하나 고민을 하는데, 이번에는 디자인도 다양하고 쓰임새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출시되어서 정말 앞으로 더욱 마음 편히 거래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우선 하나씩 살펴볼께요!! 각각 컨셉별 메모지가 2종씩 있으며 총 10개 그러니까 메모지 1000장에 10000원! 단돈 만원!! 저는 이거 안 사는 법은 모릅니다. 바로 구매해 버렸어요. 

 


우선 첫 번째는 빈티지입니다. 제가 원래 다꾸는 가리지 않고 다 하는 편인데, 빈티지는 그래도 되게 근래(작년 가을 쯤)에 시작하게 된 친구라서 유 선생으로 열공하고, 저에게 영업하려 했던 친구들의 선물도 하나씩 풀어보고 그랬거든요 ㅋㅋ 아무튼 그러다가 이제 홀딱 빠져버린 케이스인데, 빈티지 컨셉의 메모지가 나왔더라고요?? 저는 이건 고를 수 없다 둘 다 사자! 했는데, 진짜 디자인 하나하나가 너무 이뻐요.. 다 이쁘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건 평소에도 많이 쓰는 신문입니다. 약간 누렇게 빛바랜 신문지를 잘 표현한 것 같아요~

 


다음 두 번째로는 흑백입니다. 다이소에서 오브젝트 낸다고 했을 때부터 저는 알아봤어요.. 스티커가 시작이었다! 약간의 오브젝트 감성이 첨부된 흑백인 만큼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오브젝트 스티커 외에도 하이틴/ 폴꾸 스티커 등 다양한 다이소 스티커로 활용하면 더 이쁠 것 같습니다. 제가 흑백 메모지는 빈티지 샵 쪽에서 구한 것 말고는 딱히 없었던 것 같았는데, 이번 기회에 도전! 해서 무채색 다꾸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로는 텍스쳐 입니다. 사실 다이소 마테 엄청 많이 나왔을 때, 가장 고민되었던 게 바로 텍스쳐입니다. 맞는 떡메모지를 찾기가 힘들어서 약간 뭘 해야 하나... 고민만 했었는데요. 아직 제대로 사용은 못하고 짧게 짧게만 사용해봤는데, 마침 이 떡메모지가 나왔으니 이거랑 해보면 찰떡일 것 같습니다.

 

 

네 번째로 그래픽입니다. 앞 주에 말씀드렸던 트레이싱지와 더불어서 꼭 한 번 사용해보고 싶었던 그래픽 저 튀어나와 있는 메모지!! 잘라서 써도 되고, 그냥 써도 되고.. 꼭 사보고 싶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약간 맛보기 하기 힘들었는데.. 심지어 그래도 그냥 하나 구매해 보자! 생각 중이었는데, 이렇게 나와줬습니다. 이게.. 이게 대박이에요.. 잘라서 쓰면 아주 그냥.. 이쁜 메모지 겸 큰 스티커처럼 사용도 가능하고 굳이 자르지 않더라도 색감 자체가 워낙 이쁘게 나와서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대박이에요

 


다섯 번째로 패턴입니다. 굉장히 심플하고 가장 기본의 형태이며 편지 쓰기에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날은 아니지만 다꾸는 하고 싶어! 하는 날에 무난하게 사용하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아주 떡메모지로 도배가 될 예정입니다. 하단에 품번 정리하고 내일부터는 본격적인 메모지들을 가져와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4종메모지(빈티지/100매입) 1043511 1000
4종메모지(흑백/100매입) 1043512 1000
4종메모지(텍스처/100매입) 1043513 1000
4종메모지(그래픽/100매입) 1043514 1000
4종메모지(패턴/100매입) 1043515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