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클로버 시리즈 틴케이스 조각 스티커 세트 (10535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클로버 시리즈의 개인적으로는 가장 꽃이라고 생각하는 틴케이스 & 조각 스티커 세트를 가져왔습니다. 이전에 책갈피 스티커 세트가 센터라고 한다면 이거는 핵심 꽃 중심이 되는 딱 그런 느낌의 아이템입니다. 사실 집에 틴케이스가 이미 많기 때문에 또 구매를 누가 해 절때 안 해 하고 다짐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솔직히 제가 몇몇 가지 못 참는 테마 중에 하나가 클로버고, 그 모양으로 나온 것이 바로 이 틴케이스거든요. 미쳐.. 사지 않을 수 없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클로버에 꽁지까지 있으면 좋았을 것 같지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이렇게 안정감 있는 모양이 좋다 보니까 마음에는 들었습니다.



케이스를 자세히 살펴보면 나름대로 그냥 덩그러니 클로버만 있는 것이 아니라 나름대로 굉장히 디테일들이 있답니다? 되게 귀엽죠? 저는 개인적으로 실사가 아니라 손그림 같아서 더 귀여운 것 같습니다.


안에도 라운딩 처리가 잘 되어 있어서 어디 하나 뾰족하거나 한 것이 없고 생각보다 깊이감도 사이즈도 있는 편이라서 엄청 활용도가 높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조각 스티커입니다. 와.. 진짜로 생각보다 조각들이 사이즈가 크거든요? 이걸 이렇게 많이 준다고? 싶을 정도고 틴케이스랑 조각 스티커가 세트인 이유를 유독 더 잘 알 것만 같이 이 틴케이스에 찰떡이더라고요. 전반적으로 초록초록한 클로버 테마를 담고 있는 디자인입니다만 하나하나 뜯어보면 진짜로 다양한 물건들입니다. 그리고 다른 것보다 GOOD LUCK CARD 있잖아요. 이거 실제 신용카드에 붙이면 짱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부적 꺼내듯이 카드 딱 꺼내면 보는 사람마다 웃음을 전파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떠한 카드 스티커보다도 이건 심지어 카드 모양 꽉 차게 나온 스티커도 아니지만 그 정도의 임팩트와 포인트가 있으니 한 번씩 하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USB나 하드디스크 모아두는 통이 있거든요. 거기에다가 바로아래있는 폴더로 쏙쏙 들어가고 있는 클로버들을 붙여줬어요. 진짜 완전 찰떡이고 '이동식 저장장치' , 'USB' 이런 식으로 딱딱한 네이밍 스티커 붙이지 않아도 이 그림으로 바로 알 수 있고, 볼 때마다 괜히 웃음이 한 번씩- 나오고 기분이 좋거든요? 이 정도면 충분히 제 역할을 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외에도 파우치 위에 파우치 스티커라던지 이런식으로 센스 있게 활용해 보세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주는 어떤 상품을 가져올까 고민을 하다가 이리저리 제가 자질구레하게 찾아 돌아다녔던 상품들이 좀 좀 따리로 있거든요? 시즌이긴 했던 것 같은데, 뭐랄까 사고 싶은 것만 몇몇 개 골라사서 그런지 한 주로는 완성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그런 애매했던 아이들을 한 번에 모아서 가져오도록 하곘습니다. 진짜 마음에 드는 아이들이니까 많은 기대 해주세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행운_틴케이스 스티커세트(48매) 2000 2000

 

 

 

 

 

 

 

 

728x90
반응형